창원 LG, 오는 4일 팬택트 출정식 개최

손동환 기자 / 기사승인 : 2020-09-29 09:57:09
  • -
  • +
  • 인쇄

창원 LG가 오는 4일(일) 오후 7시에 팬들과 온라인을 통해 만나는 ‘세이커스 팬택트 출정식’을 개최한다.

LG는 매년 팬들과 함께하는 출정식을 진행한 바 있다. 하지만 2020~2021 시즌 출정식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의 여파로 '온라인 팬택트 출정식'을 기획했다. 이번 출정식은 1, 2부로 나뉘어 진행되며 1부에서는 LG세이커스 치어리더 세이퀸의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조성원 감독의 출사표 및 선수단 소개, 2020~2021 시즌을 준비하는 선수들의 각오를 밝힐 예정이다.

2부에서는 김준형 선수의 피아노 공연, 코로나19 방역 키트를 선수들과 온라인으로 참여하는 팬들이 같이 만드는 시간을 가지고 미니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팬들이 선정하는 LG세이커스의 베스트드레서를 구단 SNS를 통하여 사전 투표로 진행한다. ‘세이커스 팬택트 출정식’은 네이버 스포츠와 LG세이커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 된다. 더불어, 선수의 모습을 보기만 하지 않고, 랜선으로 대면할 수 있도록 ZOOM 플랫폼을 활용할 예정이다.

선수 또한 자신을 응원해주는 팬들을 직접 볼 수 있다. ‘세이커스 팬택트’ ZOOM URL은 출정식 당일 구단 SNS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LG는 10월 10일(토) 전주 KCC와의 개막전을 시작으로 11일(일) 부산 kt와 첫 홈경기를 치른다.

사진 및 자료 제공 = 창원 LG 세이커스

바스켓코리아 / 손동환 기자 sdh253@gmail.com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