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kt, 홈 개막전에서 비대면 응원전 시행

손동환 기자 / 기사승인 : 2020-10-09 12:42:04
  • -
  • +
  • 인쇄

▶ 랜선 개막식 및 다양한 이벤트가 있는 비대면 온라인응원전 시행
▶ 대형 전광판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 시행 및 추첨을 통해 친필 싸인유니폼 10개,
싸인농구공 100개, 마스크 50개 증정

부산 kt는 오는 10일(토) 오후 2시에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는 고양 오리온과의 개막경기에서 랜선 개막식과 비대면 온라인 응원전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랜선 개막식과 비대면 온라인 응원전은 코로나19로 인한 무관중 경기의 아쉬움을 달래고, 개막 경기를 시작으로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특히, 사직실내체육관에 초대형 전광판을 설치해 ‘랜선 애국가’와 ‘팬들의 개막 선언’으로 개막식이 진행되며, ‘댄스 콘테스트’와 ‘내 선수 홍보하기’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팬과 함께 하는 개막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또한 비대면 온라인 응원전에 참여하는 팬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친필 사인 유니폼 10개, 사인 농구공 100개, kt 로고가 박힌 마스크 50개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비대면 온라인 응원전은 ZOOM을 통해 진행되며, 접속 URL은 경기 시작 1시간 전에 kt 소닉붐 SNS를 통해 공개된다. kt 농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인 kt 소닉붐TV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kt 농구단 홈페이지(https:// sonicboom.kbl.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및 자료 제공 = 부산 kt 소닉붐바스켓코리아 / 손동환 기자 sdh253@gmail.com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