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통합 웹 사이트 및 어플리케이션 정식 오픈

손동환 기자 / 기사승인 : 2020-10-05 13:37:03
  • -
  • +
  • 인쇄

KBL은 10월 9일(금) 개막하는 ‘2020~2021 시즌 프로농구’를 준비하며, KBL과 10개 구단 홈페이지를 일원화하는 '통합 웹사이트'와 '통합 어플리케이션'을 국내 프로스포츠 종목 최초로 공식 오픈한다.

KBL과 10개 구단 웹사이트 및 어플리케이션을 하나로 통합해 프로농구 팬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한편, 팬들의 다양한 소비 형태를 수집하고 분석해 기존 홈페이지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선호 구단뿐만 아니라 연맹 및 타 구단의 정보를 한 곳에서 접할 수 있는 통합 웹사이트 정책은 KBL의 모든 소식과 이벤트를 담고 있는 핵심 사업이다.

또한, 각각 독립된 홈페이지에서 겪었던 불편사항들을 개선하기 위해 티켓 및 이벤트 정책을 전면 수정했다. KBL 통합 멤버십 제도를 도입, 티켓 구매 시 각종 쿠폰과 포인트를 통해 할인 혜택을 실시하며 ‘선물하기’ 기능으로 지인에게 경기관람 티켓을 선물할 수도 있다. 각종 MD를 판매하는 쇼핑몰 역시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어 팬들의 접근성을 높일 전망이다. 이러한 혜택과 편리함은 스마트폰 모바일 환경에서도 동일하게 적용되며, 어플리케이션은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설치 가능하다.

한편, KBL은 10월 7일(수)부터 11일(일)까지 무관중 경기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티켓 예매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회원가입 후 가상의 티켓을 무료로 예매하고 ‘선물하기’ 기능을 활용해 주변 지인에게 전송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경품이 전달될 예정이다.

 

사진 및 자료 제공 = KBL

바스켓코리아 / 손동환 기자 sdh253@gmail.com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