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16아시아여자] 대한민국 2연승 질주

kj / 기사승인 : 2009-12-01 20:49:00
  • -
  • +
  • 인쇄
FIBAasiaU16

대한민국 16세이하 여자대표팀이 2연승으로 조 선두를 질주했다.

1일 인도 푸네에서 펼쳐지고 있는 16세이하 아시아여자농구선수권에서, 우리 대표팀은 카자흐스탄을 72-55로 꺾으며 상승세를 이어갔다.

전날(31일) 개막 경기에서 태국에 78-58로 승리를 거뒀던 우리 대표팀은, 이틀째 카자흐스탄과의 경기에서도 2쿼터에 들어서 경기를 주도하기 시작하여 점수차를 벌리며 비교적 손쉬운 승리를 거뒀다. 2쿼터에 우리 대표팀은 카자흐스탄에 24-11로 앞섰다.

대한민국대표팀은 김은지가 20점(3점슛 4개), 강계리가 14점에 4리바운드, 노현지가 13점을 올리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바스켓코리아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