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LG, 금산인삼농협과 후원 조인식 행사

외계인반란군 / 기사승인 : 2010-08-25 13:52:51
  • -
  • +
  • 인쇄

(바스켓코리아=박찬기 기자) 창원LG세이커스는 8월 24일(화) 성남하나로클럽에서 금산인삼농협과 홍삼제품 등을 지원받는 후원 조인식과 함께 선수단 팬사인회를 실시했다.



조인식 행사에는 창원LG 허병진 단장과 조상현,문태영 등 선수단 전원과 금산인삼농협의 박천정 조합장 등이 참석하였다.



LG는 이번 후원계약을 통해 2010~2011시즌동안 선수단의 체력증진과 경기력 향상을 위한 홍삼제품을 금산인삼농협으로부터 제공받게 되고, 또한 창원 홈경기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드릴 홍삼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도 지원받게 된다.



2008~2009시즌부터 창원LG를 후원해 온 금산인삼농협은 국내최초로 GAP(우수농산물 관리제도)인증 인삼 재배를 시작하여 올해에는 ‘홍기삼’ 제품이 2010 농어촌산업 1시군 1명품으로 선정되는 등 충남 금산에서 수확한 우수한 인삼류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제조 판매하고 있다.



바스켓코리아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