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삼성, 박성훈 영입

sh / 기사승인 : 2011-06-01 17:43:41
  • -
  • +
  • 인쇄


(바스켓코리아) 김상준 신임감독 선임 이후 리빌딩을 통해 새로운 시즌을 준비하고 있는 프로농구 서울 삼성이, 안양 한국인삼공사의 박성훈을 영입했다.

박성훈은 지난 2009년 신인드래프트 3라운드 4순위로 안양 KT&G(현 인삼공사)에 지명되었으며, 프로통산 4.8득점 1.6리바운드 0.8어시스트의 성적을 냈다. 박성훈은 외곽 한 방을 갖춘 선수로, 삼성에 전력에 힘을 보탤 것으로 보인다.

바스켓코리아 오세호 / 사진 KBL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