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명대, "힘내서 나가자"

편집팀 / 기사승인 : 2011-09-28 20:53:10
  • -
  • +
  • 인쇄


(용인, 경희대) = 28일 벌어진 경희대와 상명대의 2011 KB국민은행 대학농구리그 2라운드 경기에서 상명대 선수들이 3쿼터 경기를 위해 출전하고 있다.

바스켓코리아 미디어팀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