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김완태 신임단장 선임

sh / 기사승인 : 2011-12-07 11:45:48
  • -
  • +
  • 인쇄
프로농구 창원 LG가 신임 김완태 단장을 제 6대 단장으로 선임했다.

충남 예산고등학교와 한양대 무역학과를 졸업한 김완태 신임단장은 1983년 LG전자 입사 후 지난 2009년부터 경영지원팀에서 근무하였으며, 12월7일자로 LG농구단의 단장직을 맡게 됐다.

바스켓코리아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