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Summer Break’ NBA2K 토너먼트 개최

손동환 기자 / 기사승인 : 2021-06-25 10:11:17
  • -
  • +
  • 인쇄

[바스켓코리아=손동환 기자] KBL REPORT가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 ‘Summer Break NBA2K 토너먼트’를 개최한다. KBL 현역 선수 및 은퇴 선수를 대상으로 총 8명을 공개 모집한 후 토너먼트를 진행한다.

‘NBA2K’는 미국프로농구(NBA)를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구현해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실제로 많은 선수들이 취미로 즐기고 있는 만큼 ‘KBL Summer Break NBA2K 토너먼트’를 통해 KBL 선수들의 유쾌한 모습과 숨겨진 게임 실력을 공개할 예정이다.

6월 25일(금)부터 7월 2일(금)까지 총 8명의 선수를 구단 및 팬들의 추천을 받아 모집할 계획이며, 선수는 KBL REPORT 인스타그램 또는 유선 전화를 통해 직접 지원할 수 있다. 대회는 참가 선수의 일정에 따라 7월 17일(토) 또는 7월 18일(일) 중 하루 동안 진행된다. 우승자에게는 상금 100만원이 주어진다.

경기 내용을 담은 대회 결과와 선수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콘텐츠는 KBL TV유튜브와 KBL REPORT 인스타그램을 통해 추후 공개된다.

한편, 전 농구선수이자 유튜브 크리에이터 하승진과 SNC 스튜디오 손대범 국장이 특별 해설위원으로 나설 예정이다. 아울러 NBA2K의 상당한 실력자로 알려진 하승진은 토너먼트 최종 우승자와 이벤트 매치를 펼칠 예정이다.

사진 및 자료 제공 = KBL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