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멜로 앤써니 “우리는 무조건 우승해야 한다”

박종호 기자 / 기사승인 : 2021-09-16 10:42:31
  • -
  • +
  • 인쇄


카멜로 앤써니(201cm, F)가 우승에 대한 생각을 이야기했다.

리그 18년 차 베테랑 앤써니는 그동안 덴버 너겟츠, 뉴욕 닉스, 오클라호마시티 썬더, 휴스턴 로켓츠,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 등 여러 팀에서 뛰었다. 하지만 그동안 우승을 한 번도 경험하지 못했다. 그리고 이번 시즌 우승을 위해 LA 레이커스로 이적했다.

앤써니는 ‘ESPN’과의 인터뷰를 통해“레이커스는 무조건 우승해야 한다. 우린 우승을 위해 레이커스로 모였다. 우린 우승을 향해 열심히 달릴 것이다”라고 전했다.

레이커스는 우승을 위해 러셀 웨스트브룩(191cm, G), 라존 론도(185cm, G), 트레버 아리자(203cm, F), 드와이트 하워드(208cm, C), 디안드레 조던(211cm, C), 앤써니등의 노장 선수들을 영입했다. 여기에 기존의 르브론 제임스(206cm, F)까지 더해져 레이커스의 평균연령은 리그 전체 1위이다.

이러한 상황을 보고 많은 사람들은 레이커스가 너무 늙었다고 걱정한다.

이에 멜로는 “우리 팀이 늙은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그만큼 우리 팀에는 지혜가 많다. 우리 팀 선수들의 지혜가 리그 전체 선수들의 지혜보다 많다고 생각한다. 이러한 지혜를 가지고 우승하지 못한다면 그건 우리 잘못이다”라며 자신감을 비쳤다.

많은 선수들을 영입한 레이커스는 새로운 선수들과 기존 선수들의 호흡이 중요하다. 또한 늙은 선수들이 많은 만큼 건강이 매우 중요하다. 과연, 레이커스가 이러한 문제들을 잘 해결하고 우승에 성공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사진 제공 = NBA Media central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