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KBL, 2021~2022시즌 중계방송사 및 해설진 공개 ··· 안덕수 전 KB 감독 해설 합류

김대훈 기자 / 기사승인 : 2021-10-22 11:35:20
  • -
  • +
  • 인쇄


안덕수 전 KB 스타즈 감독이 KBS N 스포츠 신임 해설위원으로 합류했다.

WKBL은 3일 앞으로 다가온 ‘삼성생명 2021~2022 여자프로농구’의 중계방송사 및 해설진을 공개했다.

올 시즌 여자프로농구는 총 5개의 TV 채널에서 볼 수 있다. 2013년부터 8년 연속 주관 방송사로 함께하는 KBS N 스포츠를 비롯해 KBS는 올 시즌 주요 경기를 지상파로 생중계할 예정이다. IB스포츠는 전경기 생중계에 나서며, MBC스포츠플러스도 여자프로농구 중계방송사로 합류했다. 부산MBC는 BNK 썸의 홈경기를 중계한다.

해설진에도 변동이 있다. KBS N 스포츠는 기존 손대범-김은혜 해설위원과 더불어 안덕수 전 KB스타즈 감독을 해설위원으로 영입했다. KBS는 지난 시즌에 이어 하승진이 해설위원으로 활약할 예정이며, 24일 개막전에는 남현종 아나운서와 하승진, 김은혜 해설위원이 마이크를 잡는다. 부산MBC는 김영만 전 창원 LG 코치가 새롭게 해설위원으로 합류했다.

뉴미디어 채널은 지난해와 동일하다. 네이버 스포츠와 아프리카 TV에서 올 시즌 전 경기를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사진 및 자료 제공 = WKBL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