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DB 유튜브, 구독자 2만 돌파...선수들 롤린 댄스 영상 16일 공개

김영훈 기자 / 기사승인 : 2021-04-16 12:26:17
  • -
  • +
  • 인쇄


팬들이 기다리던 허웅의 롤린 댄스 영상이 곧 공개된다.

원주 DB 구단공식 유튜브채널인 DBTV가 지난 4월 11일(일) 프로농구 최초로 2만명을 돌파했다.

DB는 지난 2018년 9월 유튜브채널을 개설하고 친밀도 높은 기획컨텐츠를 통해 코트에서는 접하지 못하는 선수의 숙소 및 일상생활 등을 공개해 구독자 및 농구팬의 많은 공감을 얻어왔다.

최근 구독자수 급상승에 선수들은 2만명 돌파시 역주행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브레이브걸스의 커버댄스 촬영을 팬 공약으로 내세웠으며 지난 13일 전문스튜디오에서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했다.

팬 공약을 얘기했던 허웅은 “우리 윈디(DB프로미 팬 공식명) 분들에게 코트 밖에서의 모습을 보다 더 많이 보여드리고자 적극적으로 참여했는데 어느새 팬 여러분의 좋은 호응속에 2만명을 돌파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코트에서 수준 높은 경기력은 물론 온라인상에서도 좋은 컨텐츠를 통해 우리 DBTV채널이 5만, 10만 명이 되는 날까지 노력하겠다”라고 전하며 웃었다.

해당 영상은 구단 공식유튜브채널(DBPROMY_tv)을 통해 4월 16일(금) 오후 9시에 공개될 예정이며 촬영 메이킹필름영상은 4월 20일(화) 오후 9시에 공개 예정이다

사진 제공 = 원주 DB

바스켓코리아 / 김영훈 기자 kim95yh@basketkora.com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