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KBL, 3x3 트리플잼 대회 다양한 랜선 이벤트 실시

손동환 기자 / 기사승인 : 2021-08-25 15:07:05
  • -
  • +
  • 인쇄

WKBL(한국여자농구연맹)이 오는 28일(토)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2021 KB국민은행 3x3 Triple Jam’ 1차 대회를 맞아 다양한 랜선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대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무관중 경기로 열리는 가운데, WKBL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집관 인증 이벤트, MVP 예측 이벤트 등 팬들과 온라인 소통으로 무관중 경기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집관 인증 이벤트는 이번 트리플잼 대회 경기 관람 인증샷을 보내는 이벤트다. 다양한 응원 도구를 활용하여 참여한 팬 중 6명을 선정, 김진영(BNK 썸), 최서연(삼성생명), 김지영(하나원큐) 등 올해 트리플잼 오프닝 영상에 출연한 선수들이 직접 착용했던 농구화, 유니폼 등 선수들의 애장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대회 MVP 선수를 예측하는 이벤트, 팬들이 최고의 3x3 라인업을 직접 구성해보는 이벤트 등 인스타그램 댓글 참여 이벤트도 진행하여, 3x3 트리플잼 공식 공인구, 치킨 제품 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대회 당일 트리플잼 출전 선수들과 함께 실시간 중계방송을 활용한 문자 퀴즈 이벤트도 마련하여, 집관하는 팬들과 더욱 가깝게 만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및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WKBL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WKBL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