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농구협회-양산시체육회, KB국민은행 Liiv M 3x3 KOREA TOUR 2021 양산 대회 개최

손동환 기자 / 기사승인 : 2021-10-06 18:18:28
  • -
  • +
  • 인쇄

대한민국농구협회(회장 권혁운)와 양산시체육회(회장 정상열)는 오는 10월 23일부터 24일까지 양일간 경상남도 양산시 양산천 둔치 인라인스케이트장 특설코트에서 'KB국민은행 Liiv M 3x3 KOREA TOUR 2021 3차 양산대회'를 개최한다.

 

지난 6월 양구에서 열린 2차 대회에 이어 약 4개월 만에 재개되는 대회로 초등부 중학부 고등부 남자오픈부 여자오픈부까지 총 5개 종별이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자 PCR 선제검사, 참가 인원 분산, 경기장 방역 등 코로나 19 바이러스 확산을 방지하고 참가자들과 지역사회의 안전을 위한 철저한 방역 조치가 시행된다.

경상남도는 농구에 대한 유소년 및 동호인들의 열정이 뜨거운 곳으로, 특히 양산시는
지역 내 농구 동호인들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조성하고, 3x3 농구의 발전과 저변 확대를 위해 지난 해부터 코리아투어를 적극적으로 유치해오고 있다.

 

지난 7월 한 차례 연기되었던 기존 양산대회 참가팀을 대상으로 우선 접수를 진행하였으며, 남은 자리에 대한 일반 접수가 진행 중이다 대한민국농구협회 홈페이지 내에서 3x3 선수 등록을 마친 선수에 한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고,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대회 참가요강 및 3x3 선수 등록, 참가신청 방법은 대한민국농구협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대한민국농구연맹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