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스켓코리아, 2022년 5월호 웹 매거진 발간 … 5월호부터 한 호만 단독 구매 가능

손동환 기자 / 기사승인 : 2022-05-04 07:55:44
  • -
  • +
  • 인쇄

농구전문매체 바스켓코리아가 4일 웹 매거진 2022년 5월호(Version 35)를 발간했다.

이번 4월호 커버 스토리에는 울산 현대모비스의 변함없는 기둥인 함지훈(198cm, F)의 이야기를 담았다.

‘BASKETBALL IN KBL’의 첫 코너인 이 달의 인물에는 6강 플레이오프에서 투혼을 보인 대구 한국가스공사 홍경기(184cm, G)를, 이 달의 이야기로는 6강 플레이오프부터 4강 플레이오프까지를 주제로 담았다. ‘기록 이야기’ 섹션에서는 ‘정규리그 시상식에서 득표한 선수의 기록’을 다뤘다.

한편, 이번 호부터 ‘추억의 인물’을 ‘뭐하고 지내세요’로 바꿨다. 예전에 많은 조명을 받았던 인물이 현재 어떤 일을 하고 지내는지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서다. 이번 호에서는 농구대잔치 시절을 수놓은 인물 중 한 명이었던 구본근(울산 현대모비스 사무국장)의 이야기를 담았다.

원더우먼 코너에서는 서울 SK 주승은 치어리더와 이야기를 나눴다. ‘피플 인 더 코트’에서는 SPOTV의 두 신입 아나운서인 김서정-추지윤과 이야기를 나눴고, 추억의 외인에서는 앨버트 화이트의 이야기를 담았다.

FOR LAB 정문균 실장이 쓴 ‘무릎 거위발 건염’에 관한 상식을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김동욱 CBS노컷뉴스 기자가 기고한 ‘김동욱의 더 멘트’도 만나볼 수 있다.

KBL 이야기를 끝낸 후, ‘BASKETBALL IN WKBL’ 섹션을 시작한다. WKBL에 관한 이야기가 나온다. 먼저 WKBL 이 달의 인물로 청주 KB스타즈 우승 주역 중 한 명인 강이슬(180cm, F)과 이야기를 나눴다. WKBL 이 달의 이야기에는 플레이오프와 챔피언 결정전을 주제로 삼았다. 라이징 스타로 인천 신한은행의 기대주인 이혜미(171cm, G)의 이야기를 담았다.

마지막으로 ‘BASKETBALL IN YOUTH’. 중고등학생과 대학생, 유소년 클럽 선수의 이야기를 담은 섹션이다. 이번 섹션에서는 상명대 김근형과 용산고 이채형, 배재중 이진혁 그리고 수피아여고 오현비를 만났다. 안양 KGC인삼공사 유소년 클럽의 전효민과도 이야기를 나눴다.

한편, 바스켓코리아 웹 매거진은 1년 정기 구독 단위로 판매한다. 원래 1년 정기 구독 시 24,000원이지만, 이번 5월호부터 구매한 이에게는 14,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스마트 스토어인 쏠쏠한 마켓(1년 정기 구독 시 : https://smartstore.naver.com/bakomall/products/6628621048)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그리고 이번 호는 1년 정기 구독이 아닌 단독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이 역시 스마트 스토어인 쏠쏠한 마켓(5월호만 구독 시 : https://smartstore.naver.com/bakomall/products/6628629844)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5월호 단독으로 구매했을 때의 가격은 1,800원이다.

사진 = 바스켓코리아 2022년 5월호 표지 캡처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