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현, 리바운드는 나의 것

ohsungdu / 기사승인 : 2010-03-18 16:34:13
  • -
  • +
  • 인쇄


제 47회 춘계전국남녀중고농구연맹전 용산고와 군산고의 준결승전에서 용산고의 이승현이 리바운드를 잡아내고 있다.

바스켓코리아 / 사진 오성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