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병현, '좀 지나갑시다'

1398pyt / 기사승인 : 2010-03-21 16:30:05
  • -
  • +
  • 인쇄


21일 부산 사직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09-2010 KCC 프로농구 4강 플레이오프 1차전 부산 KT와 전주 KCC간의 경기에서 KCC 강병현이 돌파를 시도하고 있다.

바스켓코리아/ 부산 박영태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