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 다들 모여봐

1398pyt / 기사승인 : 2010-03-22 20:23:42
  • -
  • +
  • 인쇄


22일 울산 동천체육관에서 열린 2009-2010 KCC 프로농구 울산 모비스와 원주 동부의 4강 플레이오프 2차전에서 동부 강동희 감독이 작전타임을 신청하고 있다.

바스켓코리아/ 울산 박영태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