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근, '슛이야? 리바운드야?'

외계인반란군 / 기사승인 : 2010-04-02 21:50:35
  • -
  • +
  • 인쇄


4월 2일 한양대 본교 올림픽체육관에서 열린 2010 대학농구리그 2주차 한양대와 단국대의 경기에서 한양대 박성근과 단국대 김상규가 볼을 잡기 위해 경쟁하고 있다.

이 날 경기에서는 단국대가 한양대를 78-76으로 꺾고 리그 첫 승을 올렸다.

바스켓코리아 박찬기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