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관희, '내가 연세대 에이스다'

외계인반란군 / 기사승인 : 2010-04-07 22:53:40
  • -
  • +
  • 인쇄


7일 연세대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2010대학농구리그 연세대와 건국대의 경기에서 연세대 이관희가 돌파를 시도하고 있다.

이 날 연세대는 건국대를 74-61로 고 2연승을 기록했다.

바스켓코리아 박찬기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