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진, 노마크에선 백발백중

외계인반란군 / 기사승인 : 2010-04-22 19:02:30
  • -
  • +
  • 인쇄


22일 상주 시민체육관에서 열린 2010 연맹회장기 남녀중고농구대회 준결승 상주여고와 옥천상고의 경기에서 옥천상고 정유진이 골밑 슛을 시도하고 있다.

바스켓코리아 박찬기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