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현, 드리블을 발로?

외계인반란군 / 기사승인 : 2010-04-22 23:35:15
  • -
  • +
  • 인쇄


22일 상주 시민체육관에서 열린 2010 연맹회장기 남녀중고농구대회 남자 고등부 준결승 계성고와 동아고의 경기에서대전고 김재현이 공을 놓치고 있다.

바스켓코리아 박찬기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