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여고, 우승이다!!

외계인반란군 / 기사승인 : 2010-04-24 15:25:52
  • -
  • +
  • 인쇄


23일 상주 시민체육관에서 열린 2010 연맹회장기 전국남녀중고농구대회 여자 고등부 결승전 상주여고와 청주여고의 경기에서 82-71로 청주여고를 꺾고 우승을 차지한상주여고 선수들이 승리를 자축하고 있다.

바스켓코리아 박찬기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