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량, 리바운드는 내꺼야

외계인반란군 / 기사승인 : 2010-05-21 21:38:32
  • -
  • +
  • 인쇄


21일 인천 삼산체육관에서 열린 제33회 이상백배 한일 대학선발 농구대회 1차전에서 한국 대표팀의 김동량(동국대4)이 일본팀의 이와시타 테수로와 리바운드 다툼을 벌이고 있다.

이날 경기에서는 한국 대표팀이 일본팀에 87-56으로 대승을 거뒀다.

바스켓코리아 박찬기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