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단비, 이 공은 내가 잡겠어

외계인반란군 / 기사승인 : 2010-06-25 00:21:23
  • -
  • +
  • 인쇄


(바스켓코리아=서귀포) 24일 서귀포 효돈체육관에서 열린 WKBL 2010 퓨처스리그 신한은행과 kdb생명의 경기에서 신한은행 김단비와 이연화가 리바운드 다툼을 벌이고 있다.

/ 사진 박영태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