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 첫 종별 우승 단체 사진

외계인반란군 / 기사승인 : 2010-07-19 23:07:52
  • -
  • +
  • 인쇄


(바스켓코리아=김천) 박찬기 기자 = 19일 경북 김천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65회 전국남녀종별농구선수권대회 남자 대학부 우승을 차지한 성균관대 선수들이 트로피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남자 대학부 결승전 경기에서는 성균관대가 단국대에 86-74로 승리를 거두고 팀 창단이후 처음으로 종별선수권대회 우승을 차지했다.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