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훈련] 그만 뛰면 안 될까!

1398pyt / 기사승인 : 2010-08-07 19:57:34
  • -
  • +
  • 인쇄


(바스켓 코리아=태백) 박영태 기자 =지난 7월26일부터 8월7일까지 이어진 부산 KT 소닉붐 프로농구단 태백전지훈련장에서 일주일에 4차례씩 거행하는 산악훈련에 선수들은 마지막 남은 땀방울 하나까지 쏟아내며 힘든 훈련 일정을 소화해냈다.

지쳐가는 두 사람, 애처롭기까지 한 두 사람, 안타깝게 조동현을 바라보며 도와주지 못한 이 심정을안타까워하는 표명일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