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유소녀 최강 클럽은 신한은행!

외계인반란군 / 기사승인 : 2010-09-05 17:28:28
  • -
  • +
  • 인쇄


(바스켓코리아=양재) 박찬기 기자 = 5일 서울 양재동 교육문화회관에서 열린 2010 WKBL 유소녀클럽최강전 'W Champ' 결승전인 신한은행과 금호생명의 경기에서 우승을 차지한 신한은행 유소녀 선수들이 기쁨을 나누고 있다.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