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 치료실을 돌아보는 KT 이석채 회장

외계인반란군 / 기사승인 : 2010-09-15 17:57:03
  • -
  • +
  • 인쇄


(바스켓코리아=수원) 박찬기 기자 = 15일 수원시 장안구에서는 부산 KT의 전용체육관인 '올레 빅토리움'의 개관식이 열렸다. KT 이석채 회장이 1층 물리치료실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김도수를 격려하고 있다.

/ 사진제공 KT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