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호, '이 공은 내가 잡을 꺼야'

외계인반란군 / 기사승인 : 2010-09-27 18:24:35
  • -
  • +
  • 인쇄


(바스켓코리아=고려대 화정체) 박찬기 기자 = 27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2010 대학농구리그 고려대와 단국대의 경기에서 고려대 유성호와 단국대 김익호가 리바운드 다툼을 벌이고 있다.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