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동근, 달려라 하니!

1398pyt / 기사승인 : 2010-10-16 12:22:02
  • -
  • +
  • 인쇄


(바스켓코리아=부산) 박영태 기자 = 15일 울산 동천체육관에서 열린 2010-2011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울산 모비스와 안양 인삼공사의 개막경기에서 모비스 양동근이 루즈볼을 잡기위해 전력질주하고 있다.

바스켓코리아 / 사진 박영태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