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 여기는 나의 구역!

1398pyt / 기사승인 : 2010-10-28 11:55:55
  • -
  • +
  • 인쇄


(바스켓코리아=부산) 박영태 기자 = 27일부산 사직체육관에서 열린 2010-2011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부산 KT와 창원 LG와의 경기에서 KT 제스퍼 존슨이LG 수비진을 뚫고 중앙에서 레이업을 시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