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치님! 저 아무 잘못 안 했어요~

재원 황 / 기사승인 : 2010-11-16 00:14:27
  • -
  • +
  • 인쇄


(바스켓코리아=양재) 15일 서울 양재교육문화회관에서 펼쳐진 2010 W-Camp 첫째 날 오후교육에서, 탐 뉴웰 코치의 깜짝 질문에 한 유소녀의 당황한 기색이 역력하다.

바스켓코리아 조혜진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