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제 노래 어때요?

재원 황 / 기사승인 : 2010-11-18 03:30:43
  • -
  • +
  • 인쇄




(바스켓코리아=양재) 17일 서울 양재교육문화회관에서 '2010 W-Camp'의 셋째 날 저녁프로그램으로 진행된학교별 장기자랑에서 제주여자상업고등학교 유소녀들이즐겁게 노래와 율동을 선보이고 있다.

바스켓코리아 조혜진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