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수, 내가 돌아왔다!

1398pyt / 기사승인 : 2010-12-10 15:13:29
  • -
  • +
  • 인쇄


(바스켓코리아=부산) 박영태 기자 = 9일 부산 사직체육관에서 열린 2010-2011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부산 KT와 대구 오리온스와의 경기에서 KT 김도수가 부상에서 복귀하여 컨디션 점검차 게임에 임하고 있다.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