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재, 나는 어떡하라구!

1398pyt / 기사승인 : 2011-01-17 13:58:55
  • -
  • +
  • 인쇄


(바스켓코리아=부산) 박영태 기자 = 16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0-2011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부산 KT와 전주 KCC와의 경기에서 KCC 허재감독이 심판에게 강하게 어필하고 있다.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