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여권, 돌파했다!

1398pyt / 기사승인 : 2011-02-10 13:11:15
  • -
  • +
  • 인쇄


(바스켓코리아=부산) 박영태 기자 = 9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0-2011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부산 KT와 인천 전자랜드와의 경기에서 KT 윤여권이 전랜 임창한을 제치며 인사이드로 파고들고 있다.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