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혁, 힘차게 올랐다!

1398pyt / 기사승인 : 2011-02-19 12:03:26
  • -
  • +
  • 인쇄


(바스켓코리아=부산) 박영태 기자 = 18일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0-2011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홈팀인 부산 KT와 서울 삼성의 경기에서 삼성 강혁이 단독 드리블로 레이업을 시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