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산더, 나 예뻐!

1398pyt / 기사승인 : 2011-02-21 11:26:01
  • -
  • +
  • 인쇄


(바스켓코리아=창원) 박영태 기자 = 20일창원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0-2011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홈팀인 창원 LG와 부산 KT와의 경기에서 LG 알렉산더가 관중석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