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스토리] 동부, 4강 진출!

1398pyt / 기사승인 : 2011-03-30 18:12:10
  • -
  • +
  • 인쇄
(바스켓코리아=창원) 박영태 기자 = 29일 창원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0-2011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홈팀인 창원 LG와 원주 동부와의 6강 PO 3차전 경기가 열렸다. 이날 경기는 시종일관 리드를 지킨 원주 동부가 76-68로 창원 LG를 물리치며 4강에 올랐다. 이날의 경기 모습을 담아 보았다.



바스켓코리아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