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의는 아무나 하나!

1398pyt / 기사승인 : 2011-04-05 15:45:31
  • -
  • +
  • 인쇄


(바스켓코리아=부산) 박영태 기자 = 4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0-2011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부산 KT와 원주 동부와의 4강 플레이오프1차전경기에서 동부 김주성이 심판에게 항의하고 있다.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