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오, 볼은 나의 것!

1398pyt / 기사승인 : 2011-04-07 12:53:43
  • -
  • +
  • 인쇄


(바스켓코리아=부산) 박영태 기자 = 6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0-2011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부산 KT와 원주 동부와의 4강 플레이오프2차전경기에서 KT 박상오는 넘어지면서도 패스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