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영진, 내가 먼저 잡았다!

1398pyt / 기사승인 : 2011-04-11 12:44:20
  • -
  • +
  • 인쇄


(바스켓코리아=원주) 박영태 기자 = 10일 원주 치악체육관에서 열린 2010-2011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원주 동부와 부산 KT와의 4강 플레이오프4차전경기에서 KT 송영진과 동부 벤슨이 리바운드를 따내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