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전예선] 날아라,천기범!

1398pyt / 기사승인 : 2011-05-08 22:14:45
  • -
  • +
  • 인쇄

(바스켓코리아=부산) 박영태 기자 =7일 부산 동주여고 체육관에서 열린 2011 전국체전 남자 고등부 농구 부산지역 예선 마지막 경기에서, 중앙고 천기범이 상대수비를 뚫고 레이업을 성공시키고 있다.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