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시아 대표팀, 10일 2연패 항해 시작

sh / 기사승인 : 2011-06-07 19:06:04
  • -
  • +
  • 인쇄
(바스켓코리아) 동아시아 농구대회 2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대한민국 남자농구 대표팀이, 오는 10일 대망의 항해를 위한 닻을 올린다.

지난 2009년 1회 대회에 이어 전주 KCC를 우승으로 이끈 허재 감독이 지휘봉을 잡은 대한민국 동아시아 농구대표팀은, 개최국인 중국 그리고 홍콩과 A조에 포진됐으며, 중국 현지시간으로 10일 오후 2시 홍콩과 대회 첫 경기를 갖는다.

한편 7일 상무와의 마지막 연습경기로 대회 준비를 모두 마친 동아시아 대표팀은, 8일 대회가 열리는 중국 난징으로 출국해 대회 2연패에 시동을 건다.

-동아시아 대회 한국 경기일정-

6월10일: VS 홍콩(14:00)

6월12일: VS 중국 (16:00)

6월 14일: 5-6위 결정전(14:00)

제 1 준결승(16:00)

제 2 준결승(19:30)

6월15일: 3-4위 결정전(16:00)

결승전(19:30분)

바스켓코리아 오세호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