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총장배] 인성여고 김희진 '중심 잡고 레이업 성공!'

재원 황 / 기사승인 : 2011-06-17 18:59:35
  • -
  • +
  • 인쇄


(바스켓코리아=화정체) 17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제6회 고려대학교 총장배 전국남녀고교농구대회 여고부 예선 첫 경기로 열린 인성여고와 선일여고의 경기에서 인성여고 김희진이 레이업을 시도하고 있다.

바스켓코리아 / 사진 윤희곤(루키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