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총장배] 삼천포여고 김한비 '꼭 들어가야 한다!'

재원 황 / 기사승인 : 2011-06-18 18:41:49
  • -
  • +
  • 인쇄


(바스켓코리아=화정체) 18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계속된 제6회 고려대학교 총장배 전국남녀고교농구대회 삼천포여고와 동주여고의 경기에서, 삼천포여고 김한비가노마크찬스에서 외곽포를시도하고 있다. 이날 경기에서 삼천포여고는 62-49로 승리를 거뒀다.

바스켓코리아 / 사진 장정렬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