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희종, '이번에는 돌파다!'

Jang / 기사승인 : 2011-08-04 03:00:31
  • -
  • +
  • 인쇄


(바스켓코리아) 3일 경기도 용인시 마북동 KCC체육관에서 벌어진 남자농구 국가대표팀과 유니버시아드 대표팀의 연습경기에서 양희종 선수가 낮은 자세로 드리블 하며 상대를 제치고 있다.

바스켓코리아 장정렬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