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 오세근, "아우 먼저"

1398pyt / 기사승인 : 2011-10-01 11:03:20
  • -
  • +
  • 인쇄


(부산, 사직체육관) = 30일부산 사직체육관에서 열린 부산 KT와 안양 KGC인삼공사와의 연습경기에서KGC 오세근이 KT 송영진을 제치며점프슛을 시도하고 있다.

박영태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