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윤여권, "너무 심하잖아"

1398pyt / 기사승인 : 2011-10-01 11:38:10
  • -
  • +
  • 인쇄


(부산, 사직체육관) = 30일 부산 사직체육관에서 열린 부산 KT와 안양 KGC인삼공사와의 연습경기에서 KT 윤여권을 KGC 선수들이 합심해서 적극적으로 저지하고 있다.

박영태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